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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운영하는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인터넷 사이트인 http://www.knta.kr/ (이하 “사이트”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1. “서비스”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구축한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홈페이지(http://www.knta.kr/)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본 약관은 본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기관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3.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중요한 사유가 있을 시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등 관련법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는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 원하는 뜻을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 보내어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본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규정된 바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소식 제공 서비스
    2. 네일산업 관련 각종 정보제공
    3. 네일산업 관련 사이트 연결 및 소개
    4. 네일산업 관련 콘텐츠 제공 및 회원간 의견 교환
    5. 기타 홈페이지에서 새로 개설된 서비스나 외부의 제휴하는 업체로부터의 일체의 서비스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제5조(서비스 이용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통제할 수 없는 사유(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하여 중단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단체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 개설시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내부 사이트로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인터넷 사이트 접속을 위한 ID/PW를 동일하게 사용한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시에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온라인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5.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6. 단체 내에서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유포하는 경우
      7. 단체 및 이용자,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고 시정을 거부하는 경우
      8.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보호)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 정보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아이디
      2. 비밀번호
      3. 성명
      4. 생년월일
      5. 핸드폰 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보 및 우편물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협력단체와의 제휴 서비스를 위하여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4. 이용자는 언제든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메이크업협회”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의무)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해야 합니다.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행위가 발견되면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해당자의 이용자자격을 정지 혹은 박탈시킬 수 있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3.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4.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모욕하는 행위,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 링크하는 행위
    6.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서 얻은 정보를 승인 없이 무단으로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등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직원, 운영자 등을 포함한 타인을 사칭하는 행위
    8.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9.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을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게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저장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저작권 귀속 및 이용 제한)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홈페이지"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창작하여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홈페이지"에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해당됩니다.

     

    제13조(이용자의 게시물)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게시한 내용물에 대해서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이나 특정종교 등에 대한 인신공격성 발언, 저속한 표현 등을 사용한 경우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제시한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3. 음란한 자료 혹은 음란사이트 관련 링크를 올리는 경우
    4.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를 포함한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게시물의 경우
    5. 공서양속을 저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6. 영리 목적의 글 또는 금전에 관련된 게시물 또는 관련 링크를 올리는 경우

     

    제14조(분쟁해결)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적극적으로 처리합니다.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약관 해석상 다툼이 있는 경우에 이용자는 언제든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운영하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와 합의하여 해결할 수 있고,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5조(면책 조항)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서비스 중단 및 이용자가 올린 데이타의 유실 혹은 손상 시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의 사실여부, 정확도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 됩니다.
    5.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6.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개입되지 않은 이용자 간 거래 과정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 됩니다.

     

    제16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소재지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3. [ 부 칙 ] 1) 이 약관은 2016년 03월13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우리 헌법은 국민의 기본권인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 및 통신의 비밀을 보장하고 있으므로 도/감청 등에의한 개인 정보 및 사생활의 은밀한 탐지는 원칙적으로 불법입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에 횡행하는 불법 도청, 통신상의 정보 유출로 인하여 심각한 인권 침해가 나타나고 있고 국민 개개인의 자유로운 생활형성이 위협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권 침해의 소지를 원천적으로 제거함으로써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회원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호하여 정보화 사회에서의 통신의 자유를 보장하고자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명시합니다. ()단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의 정책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사이트 방문 시에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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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는 개인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의 감사를 통하여 본 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직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7.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아이디(ID)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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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어린이의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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